이볼브 2015, 극한의 하이브리드 모델링, 렌더링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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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솔리드씽킹 이볼브® 2015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이볼브는 3D 모델링을 더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예전보다 훨씬 더 실제와 가깝게 형상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서리를 깎아 렌더링 하는 기술,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새로운 PolyNURBS 툴셋 등을 이용하여 사용자는 폴리메시(polymesh) 형상을 한 번의 클릭으로 NURBS 커브와 서피스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솔리드씽킹 이볼브 프로그램 매니저인 다렌 칠턴(Darren Chilton)“이볼브 2015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문제해결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라며, “이번 릴리즈는 사용자가 시각적으로 아주 아름다운 모델을 효과적으로 작성할 수 있도록 유연성 있는 제어가 가능합니다. 다각형 모델링과 훌륭하고 안정적인 렌더링 툴셋을 제공하여 “스위스 칼” 까지도 실제와 같게 시각화를 해주는 수준 높은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리어㈜의 선임 산업 다자이너이자 오랫동안 솔리드씽킹을 사용해 온 톰 힉스(Tom Hicks)“이번에 업데이트 된 솔리드씽킹 이볼브 2015의 렌더링 엔진은 정말 엄청납니다.” 라며, “새로운 시각화 기술은 렌더링 프로세스에서 스트림 라인 기능이 대표적인데, 더 많은 질감과 색깔 그리고 재료를 선택해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개선되어 컨셉에 대한 소통을 좀 더 원활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볼브 2015를 통해서 이제 부품이 예술품이 되었습니다.” 라고 극찬을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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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드씽킹 이볼브 2015에 새롭게 포함된 주요 개선점:

  • 새로운 PolyNURBS 툴셋, Nurbify – 다각형 모델을 새로운 Nurbify툴을 사용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유기체적인 NURBS 서피스로 변환
  • 사진과 같은 렌더링 –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완전히 새로워진 렌더링 툴을 이용하여 사진과 같은 이미지를 제작
  • 개선된 서피스 모델링 – 개선된 서피스 모델링 툴셋을 이용하여 모델링 전 과정에서 발생했던 문제점 극복
  • 더욱 편리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 – 업데이트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효율적인 워크플로우 구성
  • Mac OS 환경 지원 – 윈도우 환경 뿐만 아니라 64비트 Mac OS X 환경에서도 구동

솔리드씽킹 이볼브 2015를 이용하여 산업체 디자이너들이 형상을 좀 더 빠르게 만들 수 있게 되었으며, 윈도우와 맥 환경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원래의 스캐치를 캡쳐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검토할 수도 있고, 실시간으로 제품을 실제와 같이 보여주는 고감도의 시각화 기능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유기체적인 서피스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으며, 구성이력을 이용하여 솔리드의 파라매트릭 제어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볼브를 사용함으로써 엔지니어들은 엔지니어링 제약에 얽매였던 구속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되었으며, 협업을 통한 제품 개발 프로세스 과정 속에서 디지털 모델을 좀 더 쉽고 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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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드씽킹 이볼브 2015를 소개하는 웨비나가 4월 14일 밤 10시에 진행됩니다. 이미지와 영상 그리고 기타 관련 정보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solidthinking.com/evolve 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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