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클릭투캐스트를 주조 해석 표준 도구로 선정

알테어, 독일 폭스바겐 그룹의 세아트(SEAT)에 주조 컨설팅 서비스 제공

C2C_SEAT

  세아트(SEAT)는 스페인 자동차 제조업체로 현재 폭스바겐 그룹의 자회사입니다. ‘세아트 컴포넌츠'(SEAT componentes)는 세아트의 내부 부서이며 변속장치를 생산하여 세아트, 폭스바겐, 아우디, 스코다에 제공합니다.

C2C

알테어는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유용한 시뮬레이션 방법론을 제공했습니다.


    클릭투캐스트(C2C) 워크샵
      클릭투캐스트를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 사출속도 및 주입구의 매개변수 최적화
        – 기공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확인
        – 실험 결과와의 밀접한 상관관계
        – 디자인 연구 수행


    심랩(SimLab) 워크샵
      클릭투캐스트를 통해 개발된 작업을 심랩을 이용하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고품질 메쉬 파트를 빠르게 생성하여 캐드 디자인에서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절약
        – 지오메트리를 곧바로 불러오는 방법에 비해 우수한 메쉬 컨트롤 제공


    인스파이어(INSPIRE) 워크샵
      인스파이어 또한 다음과 같은 작업에서 유용하게 응용 가능합니다.
        – 캐드로 되돌아올 필요없이 지오메트리에서 작업 진행 및 수정
        – 폴리넙스(Polynurbs)를 통해 다양한 주조 설계를 생성하고 수정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가 배포되는 과정에서 알테어의 컨설팅 서비스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었으며, 동시에 유용한 시뮬레이션 방법론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클릭투캐스트주조 시뮬레이션을 위한 표준 도구로 선정되었으며 인스파이어와 심랩도 곧 동일 분야의 표준 도구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C2C

  마지막으로 클릭투캐스트가 아닌 다른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폭스바겐의 내부 부서를 위해 알테어의 하이퍼뷰(HyperView)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하이퍼뷰를 이용하여 다른 주조 솔버들로 부터 계산된 결과값의 비교와 후처리가 가능합니다.

클릭투캐스트(CLICK2CAST)

► 주조 시뮬레이션에서 발생하는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 전문적인 지식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시뮬레이션 도구를 한 번도 사용해본 적 없는 설계자나 주조 엔지니어들도 쉽게 사용법을 이해하고 빠르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알테어의 라이선스 시스템을 통해 단 15유닛(HWU)만이 사용되므로 경제적입니다. 하이퍼웍스 고객은 고가의 시뮬레이션 도구를 위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클릭투캐스트의 사용을 시작으로 후에는 인스파이어, 심랩, 하이퍼뷰를 이용한 시뮬레이션까지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클릭투캐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