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반 첨단 빅데이터 관리 BI 플랫폼, 엔비전 출시!

Boothwall

envision-logo (1)

  알테어는 현대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엔비전(Envision)이 릴리즈 되었다고 정식 발표했습니다. 엔비전의 판매, 기술 지원 등의 모든 서비스는 알테어의 제품 군인 솔리드씽킹(solidThinking)에서 이루어집니다. 엔비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무료 평가판, 개인 및 기업 사용을 위한 구매 등은 EnvisionBI.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엔비전은 사용자 혼자서도 금방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첨단 아키텍쳐를 바탕으로, 손쉽게 데이터 시각화, 탐색, 검색 등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데이터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 사용자는 직관적이고 협력적이며 파워풀하고 안전한 엔비전 환경에서 차트 및 대시보드를 빠르게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get_to_know_envision_220x165

  알테어의 설립자이자 회장 겸 CEO인 제임스 R. 스캐파(James R. Scapa)“알테어는 엑사스케일 컴퓨팅,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 IoT 등의 기술을 개발하고 활용하는데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빅데이터, 그리고 기업에서 정보를 빠르게 접근, 시각화, 분석,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엔비전은 기업이 비즈니스 및 기술적인 사용자들의 요구를 손쉽게 지원하도록 하는 정밀한 컨트롤과 함께, 아주 강력하고 현대적인 BI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엔비전은 데이터를 매우 빠른 속도로 대시보드에 보내는 것뿐만 아니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BI 시장에서 유료 클라우드 플랫폼 및 사설 클라우드 BI 솔루션처럼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하여 세부적으로 나누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성자와 탐색자 사이에는 이용 금액 차이가 없으며, 모두가 특정 사용자의 권한과 접근 전체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동시 사용이 가능한 유동적인 비즈니스 모델, 그리고 서버, 데이터 소스 연결, 보고서 출력, 대시보드 생성 작업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이 없는 엔비전은, 오늘날의 데이터 기반 기업들을 위한 확장성 및 장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엔비전은 임베디드 기술 구성이나 수직적인 솔루션 스택에도 영향을 주고, 이러한 효과는 회사의 OEM 및 파트너 채널에게도 직접적인 이점으로 작용합니다. 알테어의 개방형 아키텍처 개발 전략에 따른 웹 애플리케이션과 서드파티 솔루션의 통합으로, 엔비전의 임베디드 링크 생성 자동화 및 개발자 API를 단순화합니다.

Manufacturing Downtime & Incidents

Utility Outage Analysis

  알테어의 해석팀 상무인 예시원트 머매네니(Yeshwant Mummaneni)“유연성 및 사용의 용이성은 엔비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이 특징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안에서 단 몇 분만에 대시보드를 구축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레이아웃을 수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우 완벽하고 쉬운 방식으로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EnvisionBI.com에 접속하시면, 지금 바로 엔비전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하이퍼웍스의 유닛 기반 라이선스 시스템에 통합되어, 알테어의 5000개 이상의 고객 기업에게도 제공됩니다. 직접 설치 실행 및 서드파티 통합으로, Envision-Info@solidThinking.com 으로 연락하여 솔리드씽킹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엔비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2016년 7월 26일 진행될 웨비나에 신청해주세요.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