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씽킹, 이볼브에 버금가는 최강 렌더러 “Thea Render” 전격 인수

11_625

강력한 포토리얼리스틱 렌더링 및 시각화 분야 선두기업 솔리드 아이리스 인수!
이제 이볼브와 더불어, 강력한 렌더링 도구 “테어 렌더(Thea Render)”도 함께 사용한다!



  알테어는 하이엔드급 렌더링 솔루션 “테어 렌더(Thea Render)”를 제공하는 포토리얼리스틱 렌더링 및 시각화 기술 전문 그리스 회사 솔리드 아이리스 테크놀로지(Solid Iris Technologie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알테어는 솔리드 아이리스의 테어 렌더가 제공하는 탁월한 기술을 사용하여 디자인 모델링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인 솔리드씽킹 이볼브(solidThinking EVOLVE)에 렌더링 기능을 구현하는 등 양사는 지난 수 년 간 긴밀한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알테어의 설립자이자 회장 겸 CEO인 제임스 R. 스카파(James R. Scapa)는 “고성능 컴퓨팅(HPC)의 성능 및 클라우드 가용성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아키텍처 시각화 및 제품 설계에서 엔터테인먼트와 증강 현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에 렌더링 솔루션을 도입할 기회가 더욱 많이지고 있습니다. 솔리드 아이리스 제품이, 설계자와 엔지니어로 구성된 알테어 소프트웨어 커뮤니티와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나타내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thea_render1▲ 솔리드 아이리스의 “테어 렌더”로 렌더링 한 자동차 모델



  테어 렌더는 혁신적인 기능이 풍부하게 탑재되고 강력한 재료 시스템 및 전용 고급 스튜디오가 갖춰진 최신 Biased, Unbiased 및 GPU 렌더러입니다. 솔리드씽킹 및 알테어 제품에 포토리얼리스틱 렌더링 기술을 통합하여 이전과는 전혀 다른 시각화, 모델링 및 설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테어 렌더는 알테어 글로벌 지원 및 교육 리소스를 활용하는 수 천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여러 모델링 애플리케이션에도 통합될 예정입니다.

  솔리드 아이리스의 상무 이사인 이오아니스 판타조폴러스(Ioannis Pantazopoulos)는 “시각은 인간의 감각 중 가장 중요한 감각이며 세상을 이해하는 데에 필수불가결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솔리드 아이리스는 직원과 기술을 알테어에 완벽히 통합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제품 생성은 실제와 같은 모습 속에서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솔리드 아이리스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thearender.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과 기술이 만나는 혁신을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솔리드씽킹 컨버지 2016(solidThinking Converge 2016)에서 알테어와 솔리드씽킹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컨버지 2016은 11월 18일(금)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됩니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