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로 골프채 설계의 진검승부 펼치다! 드라이버 VS 드라이버!

  알테어가 윌슨 골프(Wilson Golf)에서 주관하는, 새로운 골프채 설계 경쟁 프로그램에 공식 후원사로 채택되어 지원하였습니다.

8337353-0-16-1783-dvd-banner-a


“드라이버 VS 드라이버”는 무엇인가요?

  “드라이버 VS 드라이버”는 윌슨 골프에서 시행한, 골프채 설계에 대해 경쟁하는 흥미로운 TV 프로그램입니다.

  이 쇼는, 골프채 설계자 지망생들이 큰 시련과 고난을 이겨내며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들은 50만 달러(약 5억 6천만원)와 윌슨 골프의 직원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고 서로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각 팀들은, 골프 전문가들 및 심사 위원과의 만남을 통제하기 위해, 그들의 설계를 평가, 비평, 수정, 테스트 하는 동안 윌슨 연구소(Wilson Labs)에서 작업을 하게 됩니다.



솔리드씽킹은 어떻게 이 쇼에 도움을 주었을까요?

  알테어의 컨설팅 팀과 소프트웨어 팀“드라이버 VS 드라이버” 참가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윌슨 이노베이션 팀(Wilson Innovation team)과 함께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그들의 산업 디자인 연구, 제품 시각화, 프로토 타이핑 및 성능 분석을 통해 그들이 꿈을 향해 한발짝 더 나아가는데 도움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driver_pd

알테어 프로덕트디자인(Altair ProductDesign)의 산업 디자인 팀은 스케치 발상, CAD 모델링, 그래픽 디자인을 포함한 전체 부분의 설계 및 개발 단계를 지원하기 위해, 윌슨 연구소 엔지니어들과 함께 최종 담당자로 작업했습니다.

  driver_evolve

솔리드씽킹 이볼브(solidThinking Evolve)는 “드라이버 VS 드라이버” 참가자들이 그들의 아이디어 탐색 및 반복 작업을 더욱 빠르게 지원하는 완벽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볼브의 고퀄리티의 사실적인 렌더링 기능을 통해 각 팀들은 새로운 디자인을 빠르고 쉽게 시각화할 수 있었습니다.

  driver_hw

알테어 하이퍼웍스(Altair HyperWorks)는 윌슨 연구소에서 드라이버 설계에서 공기역학을 해석하고 문제를 개선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이퍼웍스의 전산유체역학(CFD) 솔루션은 클럽 모양의 작은 변화가 스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까지도 참가자들이 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프로덕트디자인 더 알아보기   솔리드씽킹 더 알아보기   하이퍼웍스 더 알아보기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