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기능 탑재! 더욱 강력해진 인스파이어, 이볼브 2017 릴리즈!

inspire_2017_homepage_banner (1)

모션 해석, 토포그라피 최적화, 대칭, 피사계 심도 등의 기능 추가 및 향상으로,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들에게 유용성과 효율성 제공!

  솔리드씽킹은 첨단 기술이 탑재된 인스파이어 2017(INSPIRE 2017)이볼브 2017(EVOLVE 2017)로 구성된, 솔리드씽킹 디자인 수트(solidThinking Design Suite) 패키지가 릴리즈 되었음을 전격 발표했습니다.

  이번 2017 버전 릴리즈에는, 기존 제품보다 유용성을 향상시키고 고객이 요청한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등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솔리드씽킹 사업 부문 총괄을 맡고 있는 짐 하스버거(Jim Hassberger)는, “우리는 이번 2017 버전 릴리즈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인스파이어는 설계 엔지니어가 최적의 초기 컨셉 설계 안을 빠르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최초의 도구였으며, 이제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이 되었습니다. 이번 최신 버전은 앞으로 수년간 기술을 선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또한 다각형, 솔리드 파라메트릭, 유기 표면의 첨단 모델링 및 렌더링 기능과 컨스트럭션 트리의 작업 이력 관리가 결합된 이볼브 2017은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유연한 설계 도구 중 하나입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프로그램 관리자인 앤디 바텔(Andy Bartels)은, “이전에는 모델을 기계화하거나 동작에 대한 해석을 수행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이번 인스파이어 2017 릴리즈 버전은, 설계 엔지니어가 시스템 움직임을 조사하고 움직이는 부품에 대한 부하를 예측할 수 있는 모션 도구까지 추가함으로써, 더욱 훌륭한 도구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신타비아 LCC(Sintavia, LLC)의 사장인 더그 햇지스(Doug Hedges)는, “인스파이어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프로세스도 손쉽게 구성할 수 있으며 이해하기도 쉽습니다. 우리 팀은 단 몇 시간 만에 인스파이어를 배워서 사용할 수 있었고, 설계 프로세스에서 획기적인 시간 절감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라며 만족했습니다.

  인스파이어 2017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롭게 추가된 모션 도구는 모델을 쉽게 기계화하고 시스템 움직임을 파악하여 움직이는 부품에 대한 부하를 빠르게 예측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토포그래피 최적화 도구는 더 나은 구조 성능을 위한 스탬프된 비드 패턴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쉘 구조의 모양을 변경하도록 지원합니다.
  • 업데이트된 파티션 도구를 사용하면 구멍, 포켓, 면을 선택하여 파트를 디자인 영역과 비 디자인 영역으로 쉽게 나눌 수 있습니다.
  • 볼트 프리텐션(Bolt Pretension) 도구를 사용하면, 볼트가 프리텐션 조건 하에 있을 때에도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volve_2017_homepage_header

  이볼브의 하이브리드 모델링 시스템은 고객 요청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 및 향상되었습니다. 이볼브의 프로그램 관리자인 다렌 칠턴(Darren Chilton)은, “이볼브의 이번 버전은, 고객에게 집중하고 이전보다 더 많은 창의성을 부여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의 유용성을 개선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필립스(Philips)의 디자인 리더인 얀스 안데르손(Jens Andersson)은, “이볼브는, 빠르게 변화하는 개발 환경 속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볼브를 사용하면 생각했던 디자인 컨셉을 실제로 구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개발 팀과 함께 반복적인 작업을 빠르게 진행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볼브 2017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Mirror and Polar Copy 도구를 대체하기 위한, 새로운 Planar Symmetry 및 Radial Symmetry 도구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볼브에서 렌더링된 모든 이미지에는 이제 Depth Channel(tiff)이 포함됩니다. Z-depth 채널은 이미지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과 같은 후처리 도구에서 사용되며, 카메라 렌즈로 볼 때의 전경 및 배경요소의 자연적인 흐려짐까지도 시뮬레이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SVG, PDF 2D, DWG, DXF 형식의 파일 가져오기/내보내기가 가능하도록 향상되었습니다.
  • 라인 및 둥근 폴리라인 도구를 위해, 파라미터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 커브 옵셋 도구가 서페이스 가장자리에서도 직접 작동하도록 향상되었습니다.

  인스파이어 2017과 이볼브 2017은 전세계 200개 이상의 채널과 알테어 하이퍼웍스(HyperWorks) 라이센스 모델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solidThinking.com/Inspire 또는 solidThinking.com/Evolve를 방문하시면, 비디오 데모, 웨비나 신청, 무료 평가판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파이어 2017과 이볼브 2017에 대한 자세한 릴리즈 노트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