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인스파이어 언리미티드 플랫폼


아래 내용은 엔지니어링 관련 다양한 이슈를 다루는
미국의 웹사이트 ‘ENGINEERING.COM’에 소개된 인스파이어 기사 내용입니다.

Inspire_Un

  작년에 공개되어 무료 평가판으로 이용할 수 있었던 솔리드씽킹 인스파이어 언리미티드는 현재 전 세계 엔지니어에게 공개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번 출시로 토폴로지 최적화 및 분석 CAE(computer-aided engineering) 소프트웨어 인스파이어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모델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Microsoft Azure 클라우드를 통해 브라우저에서 인스파이어를 사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인스파이어가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은 전체 라이센스를 구매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개인 사용자, 학생, 소규모 팀들은 제품은 필요하지만 전체 비용이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인스파이어 언리미티드를 시작하게된 이유입니다.”

솔리드씽킹 어플리케이션 선임연구원 자이딥 뱅갈(Jaideep Bangal)


INSPIRE_Unlimited_1

  인스파이어 언리미티드 플랫폼의 또 다른 중요한 면은 협업입니다. 사용자는 시스템 내에서 팀 및 프로젝트에 추가할 수 있는 개인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때, 여러 명이 동일한 프로젝트 또는 파트에서 동시에 작업할 수 있으며 파트의 토폴로지 또한 동시에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과정은 과연 어떻게 작동할 수 있을까요?

[자세히 보기]